가지볶음

돼지고기가 들어간 가지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가지요리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오늘은 간 돼지고기, 청양고추, 굴소스, 두반장 소스가 들어가 매콤하고 감칠맛 있는 가지볶음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럼, 함께 만들어 보실까요?

가지볶음 준비물

가지볶음
가지 2개, 간 돼지고기 200g, 파 1개, 청고추 2개, 청양고추 2개, 다진 마늘 1 큰스푼, 양파 1/2개 두반장 1 큰스푼, 굴소스 1 큰스푼, 피쉬소스(액젓) 1 큰스푼, 설탕 1/2 큰스푼,맛술(미림) 1 큰스푼

가지볶음 레시피

1

가지볶음
가지볶음
가지볶음
가지볶음
가지볶음

파, 청고추, 청양고추는 얇게 썹니다. 그리고 양파와 가지는 크게 잘라서 준비합니다.

2

가지볶음
가지볶음
가지볶음
가지볶음
가지볶음
식용유를 넉넉히 넣고 썰어 놓은 파를 볶습니다. 파향이 올라오면 다진 마늘 1 큰스푼을 넣고 노릇노릇 할때까지 볶습니다. 잘라 놓은 청고추와 청양고추를 넣고 매운향이 올라올 때까지 볶습니다. 양파를 넣고 함께 볶습니다. 그리고 간 돼지고기를 넣고 뭉치지 않게 섞으면서 볶습니다.

3

가지볶음
가지볶음
설탕 1/2 큰스푼, 맛술 1 큰스푼, 피쉬소스 1 큰스푼을 넣고 볶습니다. 피쉬소스가 없으시면 액젓을 넣으셔도 괜찮습니다.

4

가지볶음
가지볶음
가지볶음
잘라 놓은 가지를 넣고 볶습니다. 그리고 굴소스 1 큰스푼, 두반장 소스 1 큰스푼을 넣고 섞으면서 볶으면 맛있는 가지볶음이 완성 됩니다.

결론

가지볶음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있는 가지볶음이 완성 되었습니다. 가지가 양념을 흡수를 잘해서 더 진하고 맛있습니다. 밥에 올려서 비벼 먹으니 정말 맛있고 술안주로도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만드는 법도 비교적 간단해서 쉽게 만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른 가지요리도 맛있지만 가지볶음 진짜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레시피로 찾아 뵙겠습니다.

About the author

makehobbyceo

View all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