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OGANMA SPICY NOODLES

라오간마 소스로 비빔면 만들기

입맛 없을 때 매콤하고 새콤한 음식이 자주 생각 나는데요. 그중에 비빔면은 저의 단골 메뉴입니다. 오늘은 라오간마 소스를 이용해서 라오간마 비빔면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럼, 같이 한번 만들어 보실까요? 

라오간마 비빔면 준비물

1인분 : 
땅콩버터 1/2 큰 스푼, 식초 1/2 큰 스푼, 진간장 1/2 큰 스푼, 설탕 2 큰 스푼, msg(미원) 약간, 참기름 1/2 큰 스푼, 로우간마 1 큰 스푼, 오이 약간, 계란 1알, 라면 면 1개

라오간마 비빔면 레시피

1

라오간마
라오간마
라오간마
라오간마

오이를 채 썰고 계란을 삶습니다. 계란이 잠길 만큼 물을 넣고 소금 1 큰 스푼과 식초 1 큰 스푼을 넣습니다. 물이 끓은 후 약 10분 정도 후에 계란을 꺼내서 찬물에 넣습니다. 그리고 껍질을 깝니다.

2

라오간마
라오간마

땅콩버터 1/2 큰 스푼, 식초 1/2 큰 스푼, 진간장 1/2 큰 스푼, 설탕 2 큰 스푼, msg(미원) 약간, 참기름 1/2 큰 스푼, 로우간마 소스 1 큰 스푼을 넣고 소스를 만듭니다.

3

라오간마
라오간마
라오간마
LAOGANMA SPICY NOODLES
물을 500ml 정도 넣고 끓입니다. 라면 면을 넣고 삶은 후 찬물에 넣고 헹굽니다. 만들어 놓은 소스를 면에 넣고 비빕니다. 그리고 썰어 놓은 오이와 삶은 계란을 올리면 맛있는 라오간마 비빔면이 완성됩니다.

결론

라오간마

새콤달콤 그리고 매콤한 라오간마 비빔면이 완성되었습니다. 라오간마 소스는 다양하게 쓰이지만 이번에 만든 비빔면 소스에 너무 잘 어울립니다. 같이 넣은 땅콩버터와 밸런스가 너무 좋습니다. 고소하고 감칠맛도 있어서 한 그릇은 뚝딱 비울 수 있습니다. 라오간마 소스는 볶음요리에도 잘 어울리니 한 번쯤 맛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라면 끓이는 것만큼 만들기도 쉬워서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레시피로 찾아뵙겠습니다.

About the author

makehobbyceo

View all posts